2013년 2월 23일 토요일

마스터셰프코리아 / 토렌트



또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요즘 재밌는 방송이 많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마스터셰프코리아 에요.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무료포인트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이메일 입력 후 무료포인트가 지급되시면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마스터셰프코리아 자료를 원하시면 클릭해보세용~▼▼



▶마스터셰프코리아◀
3 3 이서진 출연하나요? 매주 토요일 밤11시에 재밌게 보고 있는 전 국민 요서바이벌 3!저도 즐겨보는 로그램인데요. 올브 페북에서 발견한 깨알같은... MasterChefKorea 3 시즌3의 방영이 시작되었다.'누가 될까..' 라고 하기보단출연자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미모를 뽐내는 미 홍다현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하다. 미... ... http://star.mbn.co.kr/view.php?no=706692&year=2014 저도 시즌1,2 모두 본방사수한 팬인지라 첫 방송이 미루어 져서 조금 쉽긴 했지만 이번주 토요일에 첫 방송 나온다고 하네요. (5월 10일 토요일)... 3 3회 보신분 3 첫방 부 본방 사수중인데 놀러가느라고 지난주 방송을 못봤어요 ㅠㅠ 지난주 3 부트캠 시작이라서 엄청 재밌었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 3 부트캠 미션 생닭... MasterChefKorea 3 시즌3의 방영이 시작되었다.'누가 될까..' 라고 하기보단출연자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미모를 뽐내는 미 홍다현씨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하다. 미...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독설심사위원 강레오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1을 재미있게 봐서 시즌2에 응모도 했었는데.......... (이제 강레오의 인기도 좀 시들한것 같죠?) 작가들이 대단한게~ 일일이... 저번 주에 3 14명 다같이 홍콩 갔잖요~ 기사보고서는 이서진 저번 주에 나올 줄 알았는데 안나온거죠? 언제 나오는지 궁금해요 T.T 저는 이서진 3 나와서 꽃할배들 만들어드린 음식 만들어주고... 시즌1부 시작해서 최근에 시작한 3까지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는 팬 에요. 다름이니라 이번 3에서 눈에 띄는 참가자가 둘 있는데요. 연기자 출신이시라는 전봉현씨랑 김수현 닮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