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1일 목요일

불후의명곡홍경민 / 정보얻기



다들잘지내시죠~


점점 기온이 올라가고 포근하고 좋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불후의명곡홍경민 에요.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불후의명곡홍경민 자료를 원하시면 클릭해요~▼▼



▶불후의명곡홍경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노래부르는 스타일이 너무 좋아용아잉뿌잉 오늘 채널을 돌리다가 이선희편 하길래보는데 씨 나오더라구용우오오오오오오이건 꼭 봐야지... ... 씨와 정영주씨 강렬한 무대가 391표를 받으며 왁스를 꺽고 1승을 차지했답니다+_+ 그 강렬한 무대 영상으로 준비해봤습니다~ㅋㅋ 2014-02-22 &정영주 - 꽃 즐감하세요~♬ 그.... 1990년도부터 2000년도 까지 들 추천 다 받습니다 가수 - 제목 순으로 올려주세요^^ 1990년 변진섭... 임재범-너를위해 -흔들린우정 채정안-편지 쿨-송인 조장혁 - 체인지,중독된사랑,LOVE 태진아... ... 예)채념.고백연습 --DK-미안해요(김건모),종이학(이건우),성훈-뻐꾸기 둥지위로 날아간 새(김건모),신용재-이노래(박진영),-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박진영) -------------------------------R&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