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9일 화요일

우결140621 / 받아가기



다들잘지내시죠~


오늘은 비가 오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우결140621 에요.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무료포인트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이메일 입력 후 무료포인트가 지급되시면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해요~


▼▼우결140621 자료를 원하시면 꾸욱 눌러주세요~▼▼



▶우결140621◀
... 내가 종현이를 못보다니ㅠㅠㅠㅠ 후드티 입으면 요로케 귀여운 종현이를 못 보다니ㅠㅠㅠㅠ 재방은 언제 한대요 은 재방 잘 안하는 걸로 알고있는데 홍종현이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유라 쳐다보는데... ... 물건사다 이런일 당한게 첨이라 머릿속이 순간 하얘져서 암생각없이 다시보기 바보같이 멍하니 있엏습니다. 정말 황당하면 암말도 안나오더라구요. 그직원의 앙칼진목소리에 멀리있던 엄마가... 리혼했어요 굳이 얼짱각도 안해도 멋쁘게 나올 것 같은 비주얼의 홍종현 오구오구~ 요로코롬... ' 하면서 홍종현이라는 모델인데~ 라며 알려줬을 때였는데 이렇게 에서 홍종현을 보게 될 줄이야....... 출처;나순서&크기 뒤죽박죽 주의!! 허...이때 너무 존잘이라서 깜짝 놀람한번보고 두번보고 자꾸만 봐도 잘생김.... 날아라 슈퍼보드!!!!!!!!꾸러기 같은 홍쫑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 ㄷㄷㄷ 눈빛 ㄷㄷㄷ...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