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20일 수요일

별바라기 / 받아가기



반가워요~


오늘은 비가 오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별바라기 에요.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무료포인트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이메일 입력 후 무료포인트가 지급되시면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별바라기 자료를 원하시면 눌러주세용~▼▼



▶별바라기◀
드디어 다리던 예고가 떴네요. 티저영상은 화제가 되어 많이 올와 있더만 1회예고는 로 안보여서 찾았는데 다행이네요.. 그래봐야 정말 딱 두장면 나오는데 왜이리 방가운건지 ㅋ 잘하리... 일년만에 모인 고등학교칭구들 광주에서 가까운 곳에 펜션예약하고 먹을거 잔뜩 사가지고 들어가 계속 수다떨로 하고~ 담양 펜션 여러곳중에 깨끗하고 좋고, 싼곳을 찾아봤더니 나온 펜션.. 하지만..... ... 먼산 : 그저 먼산을 향해 시선을 두고 있음을 뜻하는 말, 비슷한 말로 ''가 있다 31. 모꼬지 : 놀이나 잔치 또는 그 밖의 일로 여러 사람이 모이는 일 32. 미르 : 용 의 순수 우리말 33. 미리내 : 은하수 의 우리말 34.... 엑소도 나오나요? 나와요!! 나온답니다!!!!그 티저에서 나온다는 듯이 보이던데....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매콤~한거 생각날때 제일 먼저 떠오르는 홍대맛집 1순위! 짚신에 다녀왓어요 집에서 빈둥빈둥하다가 먹방하러 나서는 엄마미소 나는 그 순간~ 언제봐도 좋은 짚신의 로고에요 ^^ 본적으로 3번은 리필해서... 140502 인피니트 캡쳐140502 인피니트 캡쳐140502 인피니트 캡쳐 아직 대세돌 붙는 아이들한테 퇴물드립치는 애들이 있다고 들음ㅇㅇ 아니뭐 그렇다고ㅎㅎㅎㅎㅎㅎㅎ 대놓고 잘생겨서... ... 4월에 는 학교에서 저녁도 해먹고 같이 게임도 하는... 3.때 저는 남은 혼자인 애들을 섭와해서 조를짜야겠죠?? 저 진짜 힘들구요... > 3.때 저는 남은 혼자인 애들을 섭와해서 조를짜야겠죠?? 혼자인... 세주출판사인가.... 절판되서 그 어디에서도 구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예전에 좀 보다 끊겨서 한참 아쉬워했었는데.. 너무 보고 싶네요. 독특하고 아름다운 내용에 사색적인 대사체들도 무척 멋졌습니다. 3권까지 완결이는데, 스캔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