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1일 월요일

룸메이트재방송 / 보기



다들잘지내시죠~


여기는 장을 볼 수 있는 장날입니다ㅎㅎ


오늘 포스팅 핵심는 룸메이트재방송 에요.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무료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룸메이트재방송 자료를 원하시면 클릭해보세용~▼▼



▶룸메이트재방송◀
셰어하우스 기자간담회 현장 - 올리브티비 셰어하우스 , 셰어하우스 제작발표회... 두 번째 식구가 되어 만나는공동주거 프로젝 올리브티비 '셰어하우스' 1화 ~ 말고 본 한번... ... 와 나 진짜 페북보고 알았음 찬열오빠 확정라매요? 아 진짜 건 본 보지마요. 보고싶으면 으로 봐요. 우리 함께. 그러자구요. 예전에 카오빠가 나온다고 해서 짜증냈는데 그건... ... ? 뭐아무튼 그것도구할려고하다가 그러다끝났습니다 아일어나자마자 다행구나 ~ 생각들더군요 꿈해석좀요 꿈은 그리 미래에대한 큰 의미가 잇는게 아니고... 현실의 내용 한겹 뒤틀려 된것에요.. 꿈에서... ... 물의색 신경쓰는 여동생으로가자 애자매 엔젤리움 프론노센스 얼굴없는달 누야샤 심슨네가족들<<<<<<<<<<<거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짱 <<가끔씩 나루토... sbs와 비슷한 구성라는 야기가 나왔지만... 셰어하우스 을 보시면 분명 어딘가 다르다는걸 느끼실꺼에요 저도 1,2회를 잠깐 봤는데요... 셰어하우스는 힐링에요... 9명의 각기 다른 색깔과... ... 런걸로 집잡지 말아주세여 뭐 오래된 일죠 논란도. 그런데 그냥 흘려넘기고 있었는데... 그냥 유투브로 나 호야컷만 보려구요. 그런데 것도 폐지되길 바래요. 제 개인적으로는... ... 보시길..ㅜ 다음주부터는 부자가 되는 법과 에따른 덕목 등을 알려주는 지현우 보영 남궁민 시영... 천하대가 아니라 청와대에요 청와대에 번에 명박 2년전에투표해서입학했어요 참고로 난 황정음 서운대 걍 무서운 야기좀 알려주세여 거울을보시면 됍니다. 제 친구한테서 들었는데 121212 야기 들려드릴게요 어떤 여성과 남편 있는데 남편은 1박2일 로 어디 가야된다고 여성혼자서 집을 보고 있었지요 ... 여성 대청소를... 셰어하우스 기자간담회 현장 - 올리브티비 셰어하우스 , 셰어하우스 제작발표회... 두 번째 식구가 되어 만나는공동주거 프로젝 올리브티비 '셰어하우스' 1화 ~ 말고 본 한번... ... 영한 프로그램을 스페셜 으로 내보낸다고 해서 보고 있는데(...) 아니 무슨 비하인드라도 있나 해서 봤는데 Aㅏ... 그렇죠. 1화밖에 안 된 에 뭘 기대하겠습니까. 그냥 더라구요.... ... 오늘 아침에 아내의 유혹 있던가?” “일어났어. 지금.” 아무일 없단 듯 불을 걷고 일어나는 폼... “라더니, 그렇게 각별해요?” “아, 그런 거 아니예요~” 장난스레 웃는 여자에게 경수가 손사래쳤다. 여자는... ... 시간도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번주로 케죠쿠는 끝난 상태에요. ---------------------- [OCN]... 결국 를 고르게 된 아카네. 그녀가 직접 고른 는 인상 좋아 골라 놓으니 말썽만 피우는 동감내기... ... 라는 에스비에스 프로그램으로, 케팝스타가 끝나고 할 예정라고 합니다. 4월 20일? 그 때... 보고프면 보라고 하시던데 그거 좋은 생각인듯ㅋㅋㅋㅋㅋㅋ 완전 천젠데? ㅋㅋㅋㅋㅋㅋ 엑소... ... 그냥 제가 만들어서 뿌릴게여 ㅋㅋㅋㅋㅋ 제발 보지마세여... 거 시청률 높을테니까 욕 먹으면서도 기획한 일텐데 시청률 0퍼해서 제발 금지더ㅣㅆ으면 ㅎㅎ... 그냥 제 소망에요 저는 엑소를... ... 1. 끝나고 2014년겨울쯤에 할것같네요 2.물론죠.한팀기때문에 예선때도 같합니다 3번랑 4번은 모르겠어용ㅠㅜ 죄합니다!! 5.으로 케팝스타꺼 보면서 심사위원님들 말들어보세요!!그리고 말하듯... 제가 학원 시간상 가끔밖에 못밨는데 학때라 요즘 하고 다운받아서 보고 또 제시간에 볼수 있어서 참... 근데 고시생 예슬를 좋아하잖아요 또 고시생과 봉은 로 굉장히 친한 관계잖아요~ 근데 어쩌다가 고시생...

댓글 없음:

댓글 쓰기